메디플라잉요가, 수업 > 갤러리

COMMUNITY
갤러리
HOME > COMMUNITY > 갤러리

메디플라잉요가, 수업

작성자 : 퓨어요가필라테스 조회 : 807회 작성일 : 21-09-02 21:13

본문

<< 메디플라잉 요가(Mediflying yoga) ?? >>

 

공중에 해먹이라는 천을 달고 하는 요가로 스카이요가, 해먹요가, 무중력요가, 에어리얼요가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거꾸로 매달리는 자세가 가장 큰 특징인데, 이 동작을 하면 비뚤어져 있는 척추와 골반을 바르게 교정할 수 있으며 디스크 예방에도 좋습니다.

 

해먹의 마사지 효과로 순환계와 림프계의 순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원포인트 플라잉은 치유효과가 빠르며, 코어근육이 단 시간에 단련됩니다.

중력으로 인해 정체되어있는 내장과 기관들의 활동을 원활하게 만들어주어 소화기능 강화와 변비해소에도 좋습니다.

 

 

1. 척추와 골반 교정

모든 요가동작이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는데 특히 해먹을 통해 올바른 자세로 스트레칭을 취하기 때문에 허리에 안정감을 주고, 뒤틀린 자세를 교정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비뚤어져 있는 척추와 골반을 바르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

2. 혈액순환

공중에 매달려 하는 플라잉 요가 동작은 자유자재로 몸을 움직이도록 돕기 때문에 혈액순환 증진 효과가 탁월합니다. 평소 중력으로 인해 하체 쪽에 정체된 혈을 풀어주면서 부종이 생기는 것을 막아줍니다.

3. 변비 해소

플라잉 요가는 전체적인 몸속 장기들의 순환을 돕습니다. 이는 피로가 쌓이는 것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소화 기능이나 변비 해소에도 효과적입니다.

4. 근력 강화

플라잉 요가는 올바른 동작을 취하려면 일반 요가보다 더 많은 근력을 필요로 해서 평소에 잘 안 쓰는 근육과 잔근육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몸매의 균형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상호 : 퓨어요가필라테스   사업자번호 : 899-06-01264   대표 : 윤란희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13, 삼성타워 301호
전화 : 031-282-2589   E-mail : raneehappy@hanmail.net
Copyright © 퓨어요가필라테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