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월 수업, > 갤러리

COMMUNITY
갤러리
HOME > COMMUNITY > 갤러리

테라피월 수업,

작성자 : 퓨어요가필라테스 조회 : 820회 작성일 : 21-08-30 21:21

본문

<< 테라피 월(Therapy Wall) 이란?? >>

 

아헹가(lyengar) 요가의 장점인 교정 요가에 착안하여, 동작을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지도하기 위해서 로프를 벽에 부착하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2년 전 미국의 브라이언 르자레이가 개발하며 본격적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로프, 스트랩, 스프링, 발레 바를 장착할 수 있는 멀티플 월 시스템을 개발한 것인데요.

 

로프나 스트랩을 끼우면 테라피 요가의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스프링을 끼우면 스프링보드(spring board)의 역할을 하여 필라테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발레 바(bar)를 끼우면 발레교정 요가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것입니다.

 

이는 체형 교정과 관절의 틀어짐으로 인한 통증 개선, 전신 순환 및 균형 감각 발달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어 물리치료사, 스포츠 코치, 필라테스 실무자, 피트니스 강사, 요가 강사 들은 테라피 월의 재활 및 치유에 대한 효과와 가능성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일상 생활 중 신체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통증 부위의 교정과 치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서 이미 독일에서는 물리치료로 검증된 요가입니다.

 

효과 요약)

1. Body shape correction 체형 교정 효과

2. Balance improving 몸의 균형 감각 향상

3. Muscular reinforcement 균형적 근육강화

4. Pain relief 교정을 통한 통증 완화

5. Improved sense of balance 관절의 유연성과 안정성 향상

6. Lymphatic circulation 전신혈액 및 림프 순환에 도움

7. Stress relief 스트레스 해소

 

 

 

 

테라피월은 신체교정과 균형감각 발달에 효과적이며 관절의 틀어짐으로 인한 통증을 개선하고 전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벽을 바닥처럼 활용하므로 일반적인 요가에서는 느낄 수 없는 순환과 자극을 느낄 수 있다.

 

요가의 장점에 테라피월 필라테스를 활용하면 신체정렬까지 더해지면서 체형교정에 큰 도움이 된다. 골반오픈과 어깨관절 유동성 향상, 척추분절 등을 기본으로 한 고난이도 아사나 요가자세와 신체의 프라나 흐름을 유도하는 깊이있는 요가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체형교정효과(어깨,굽은등,틀어진골반교정),지속적효과유지

-근육을 더욱 깊게 자극

-매트요가에서 어렵고 불가능한동작을 벽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수행

-통증치유, 재활(거북목, 척추디스크)

-좌우불균형완화, 바른자세 스스로인지

 

마사지 받는 것보다 병원가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교정. 치유효과가 지속적입니다. 내 몸에 적금붓는다 생각하고 성실하고 꾸준하게 수련해보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자신을 믿으세요!


상호 : 퓨어요가필라테스   사업자번호 : 899-06-01264   대표 : 윤란희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13, 삼성타워 301호
전화 : 031-282-2589   E-mail : raneehappy@hanmail.net
Copyright © 퓨어요가필라테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