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플라잉 요가, 수업 > 갤러리

COMMUNITY
갤러리
HOME > COMMUNITY > 갤러리

키즈플라잉 요가, 수업

작성자 : 퓨어요가필라테스 조회 : 761회 작성일 : 21-08-18 21:20

본문

<< 키즈플라잉 효과 >>


해먹으로 근육과 신체 부위들을 자극하여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효과적입니다.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킵니다.


약해진 근육을 강화시킵니다.

 

원할한 신진대사로 인해 성장호르몬을 빠르게 촉진시켜줍니다.

 

요가는 성장기에 할 경우 성장판을 자극할 수 있는 스트레칭 등으로 성장을 유도하고

2차성징이 일어나는 시기에 발육과 호르몬 균형에도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 향상되어 미세먼지로 인한 각종 호흡기 질환과 만성비염감기 등의 증상들을 예방합니다.


요가를 통해 꾸준히 단련되는 호흡법으로 전신의 혈액순환을 돕고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키즈플라잉요가를 통해 비만이었던 아이들이 정상 몸무게로 돌아오고,호흡기 질환이 개선되는 효과를 보곤 합니다.


요가에서 다뤄지는 동작들은 다른 신체의 근육이나 관절에 무리를 덜면서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에 신체발달 효과가 좋습니다.


긴장과 잘못된 자세로 인해 틀어진 경우가 많은데키즈플라잉을 통해 바른 자세를 갖추고 곧은 골격이 형성됩니다.

 

동작을 따라하다보면 좌뇌와 우뇌가 동시에 활성화 되며 창의력을 길러줍니다


선생님의 독려와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키즈플라잉을 진행하다보면 학생들에게 성취감이 쌓이게 되고이는 모든 일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아이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문의) 031. 282-2589


상호 : 퓨어요가필라테스   사업자번호 : 899-06-01264   대표 : 윤란희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13, 삼성타워 301호
전화 : 031-282-2589   E-mail : raneehappy@hanmail.net
Copyright © 퓨어요가필라테스 All rights reserved.